만능 하우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미래소년코난 노래 추억의애니






가사 입니다.

아직도 여전히 이 노래는 안까먹고 다 부를 수 있네요 정말 신기 +_+



푸른 바다 저 멀리 새 희망이 넘실 거린다,

하늘 높이 하늘 높이 뭉게 구름 피어난다.

별이 다시 태어나 지구가 눈을 뜬다,
새벽을 연다.

헤엄쳐라 거친 파도 외치고

달려라 땅을 힘껏 발 차고

아름다운 대지는 우리의 고향

달려라 코난 미래 소년 코난 우리들의 코난~~

 

 

어릴때 재밌게 보던 명작애니 입니다.

웃기면서도 슬프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핵전쟁에 대한 무서움을 어린나이에 알게해준 애니이기도 한데요.


어른이 되어서 가끔 생각날때 떠오르는 한장면 한장면들...

미래소년코난 노래를 들으며 옛추억에 한번 빠져 듭니다.

 

 

처음 방영되었을때가 1983년인데 ..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기억속에 아련하게 남아있는

추억의애니 중 하나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문득 어릴적 보던 명작애니들을 떠올려 보니 은하철도999, 신밧드의모험...

하나같이 잊을래야 잊을 수 없는 것들이네요.

요런것들도 찬찬히 노래라도 구해서 포스팅 해야겠어요 ㅎㅎ

 

 

위에 상어들고 뛰는 장면은 많은 분들이 기억하실듯??

1회에서 나왔던것이었던가 ㅎㅎㅎㅎ

 

 

 

어릴때 코난은 힘이 쎄며, 특히 발가락의 힘은.. ㅋㅋ (많이 따라했던 기억~ )

뭐든 마음먹은 것은 끝까지 해결하고 마는 끈기와

친구들을 잘 챙기는 우정과 용기

어린 마음에도 교훈을 많이 느꼈던 만화였다~ ^^